디보티 라이프 스타일

상품 게시판 상세
섬세한 감성 싱어송라이터 트로이 시반
  • Post By. Devotee (ip:)
  • 작성일 2016-02-17
  • 조회수 1571
  • 평점 0점

섬세한 보컬과 작곡 솜씨

떠오르는 신예

트로이 시반


순수한 청춘을 자전적인 이야기로 들려주는 싱어송라이터

트로이 시반의 음악 세계




 


섬세한 감성을 지닌 팝의 어린왕자 싱어송라이터 트로이 시반(Troye Sivan)의 섬세한 감성이 깃든 정규 데뷔 앨범 [Blue Neighborhood]가 드디어 국내에도 발매되었다.






국내에 정식 앨범 발매도 전에 입소문을 타며 두터운 팬층을 구축한 트로이 시반은 2014년에 발매한 EP [TRXYE], 그리고 2015년에 발매한 두번째 EP [WILD]가 각각 빌보드 앨범 차트 5위를 기록하며 라이징 스타의 반열에 올랐다.

이후 발매하는 싱글마다 차트를 석권하고 인기를 끌며 팝의 어린왕자 탄생을 예고했다.





남아공에서 태어나 호주에서 자란 그는 유튜브에 직접 부른 커버 영상과 일상 에피소드를 업로드하며 3억뷰에 달하는 조회수를 기록해 유튜브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영화 [엑스맨 탄생: 울버린(X-Men Origins: Wolverine)]에서 아역 '제임스'를 연기하며 엔터테이너로서도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다.

LA타임즈 및 AP통신 선정 '2015년 최고의 앨범'으로 지목받은 트로이 시반의 데뷔 정규앨범 [Blue Neighbourhood]에서는 20살 소년에게서 나올 법한 진부한 팝이 아닌, 그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진솔하게 써내려 간 곡들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사운드를 가득 채우는 섬세한 보컬과 작곡 솜씨로 세련되고 감각적인 그의 음악 스타일을 보여준다.







예쁘고 훈훈한 외모와는 다르게 목소리에서 뿜어져 나오는 트로이 시반의 풍부한 감수성과 섬세한 감성은 신인 답지 않은 탄탄한 음악성과 함께 첫 정규앨범과 발매 동시에 주목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곡 작사 및 작곡으로 참여하여 이번 앨범을 통해 자신의 음악적 색과 말하고자 하는 바를 명료히 하며 팝 씬의 당찬 신예로 떠오르고 있다.








라이브 수록곡 소개


1. 'YOUTH'


자신의 가장 빛나는 젊은 시절을 목격하고 있는 상대방이 곧 '나의 젊음을 소유한 사람'임을 말하는 말하는 트로이 시반은 청춘의 과거와 현재를 직설적으로 표현 하기 보다는 은근하게 표현하는 방식을 택했다.

서정적인 감성과 대비되는 느낌의 업템포 곡으로 경쾌함이 돋보인다. 또한 아름다운 가사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2. 'TALK ME DOWN'


몽환적이고 섬세한 감성의 이 곡은 사운드를 가득 채우는 트로이 시반의 아름다운 미성과 잔잔한 오케스트라 구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따뜻하고 포근하게 감싸주는 듯한 사운드와 심장을 울리는 비트가 인상적이다.

카니에 웨스트(Kanye West)의 'Runaway', 라나 델 레이(Lana Del Rey)의 'Born to Die', 브루노 마스(Bruno Mars)의 'Young Girls' 등에 참여했던 유명 프로듀서 에밀 헤이니 (Emile Haynie)가 곡 제작에 참여하여 더욱 화제가 되었다.







3. 'WILD'


데뷔 앨범 발매 전 발매했던 두번째 EP [Wild]에 수록 되어있던 싱글 'Wild'는 트로이 시반이 시드니에 있을 때 쓴 곡으로 누군가를 처음 만났을 때의 두근거리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두근대는 비트 위에 몽환적인 코드와 신스를 입힘으로서 트로이 시반 특유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리스너들을 빨아들인다.

스포티파이 글로벌 바이럴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 1200만을 기록했다.




a.jpg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